‘펫대로하우스’ 박명수, 반지하에서 펼쳐진 매직에 감탄…‘진실의 미간’ 까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의뢰인이 직접 마중을 나와 감동한 MC 박명수와 설인아는 이내 당황한다. 바로 ‘펫대로하우스’ 최초 반지하 의뢰인 것. 게다가 고동형의 집은 두 MC와 전문가, 제작진으로 가득 차 이동이 쉽지 않을 정도로 공간이 협소한데. 고동형 역시 반려묘만의 공간이 없는 좁은 집에서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하트’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고동형의 집을 함께 살펴보던 고양이 행동 전문 나응식 수의사는 시각적 자극을 위한 인테리어와 ‘하트’만의 안정된 공간이 필요하다고 조언을 한다.
외부 노출이 심하고 채광과 환기가 제대로 안 되어 ‘하트’의 건강마저 걱정이 되던 배우 고동형의 집은 어떻게 변신할까. 박명수와 설인아는 변화된 집을 보고 입이 떡 벌어질 만큼 놀라고, 고동형도 보자마자 입가에 웃음꽃이 만개한다. 특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지만 ‘하트’만의 공간이 부족했던 총체적 난국의 침실은 박명수가 ‘진실의 미간’을 찌푸릴 정도로 180도 달라진다. 그야말로 사람의 공간과 반려동물의 공간이 완벽하게 결합한 펫테리어인 것. 그동안 협소한 공간 때문에 행동반경이 짧았던 ‘하트’도 새롭게 탄생한 자신만의 공간에서 이곳저곳을 누비며 잊었던 놀이의 재미를 찾는다..
배우 고동형과 반려묘 ‘하트’의 행복을 위한 반지하의 제왕 ‘펫대로하우스’ 5화는 8월 16일(수) 밤 10시 4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펫테리어(Pet+Interior) 예능 프로그램 ‘펫대로하우스’는 매주 수요일 22시 40분 채널A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월, 화 0시 U+모바일 tv 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