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토, '2023 국제방송영상마켓'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리토(대표 이정수)가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국제방송영상마켓'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리토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회사 이정수 대표는 "문화 콘텐츠는 AI 기술만으로 완성될 수 없는 영역"이라며 "플리토는 다양한 기술과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현지화 경쟁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미정 기자)플리토(대표 이정수)가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국제방송영상마켓'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플리토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플리토 엔터프라이즈는 다국어 번역을 필요로 하는 기업 및 기관을 위한 현지화 플랫폼이다.
번역 의뢰부터 견적 확인과 승인, 납품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통합 프로젝트 대시보드와 보안 기능, 기업 내 계정 관리를 탑재했다. 최근에는 카드 결제 기능을 추가했으며, 지난달 일본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도 정식 출시됐다.
플리토는 이번 전시회에서 '음성-텍스트 변환(STT)'과 '텍스트-음성 변환(TTS)' 기술을 접목한 다국어 현지화 도구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 회사 이정수 대표는 "문화 콘텐츠는 AI 기술만으로 완성될 수 없는 영역"이라며 "플리토는 다양한 기술과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현지화 경쟁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정 기자(notyet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플리토, 사우디 '네옴' 관계자 만나
- 플리토, 번역 플랫폼 '플리토 엔터프라이즈' 일본에 출시
- 플리토, 롯데백화점에 AI 번역 서비스 공급
- 13회 대한민국 데이터대상 시상···레몬헬스케어·플리토·서울디지털재단 장관상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