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스팀 통해 31일 출시…PC 환경에 최적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오는 31일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를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다.
오는 31일 스팀에서 출시되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은 이용자들이 기존 모바일 게임의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신을 더욱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팀에서 '찜하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는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다.
2017년 4월 출시 이후 독특한 전투 방식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에 힘입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7월 PC 버전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 스팀에서 출시되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은 이용자들이 기존 모바일 게임의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신을 더욱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동적인 플레이 경험과 높아진 게임 몰입도를 선사하며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팀에서 ‘찜하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달성한 ‘브라운더스트’ 스팀 채널의 팔로워 수에 따라 ‘다이아’, ‘말발굽’, ‘전설스킬북’, ‘코스튬’ 등 보상 아이템을 출시 이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