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옮기면 리워드를 주는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사에서 거래 중인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는 사용자에게는 리워드가 제공된다.
별도 신청 없이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면 모두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10월 13일에 사용자의 종합계좌로 일괄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카카오페이증권이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옮기면 리워드를 주는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사에서 거래 중인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는 사용자에게는 리워드가 제공된다. 9월 8일까지 타사 미국 주식 순 입고 1천만원 당 2만원씩, 최대 1억원 순 입고 시 20만원까지 지급된다. 단, 순 입고액 기준으로 10월 6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하며, 입고주식의 평가하락으로 인한 잔고 감소는 조건에 반영되지 않는다.
입고 후 10월 6일까지 미국 주식 거래를 추가 이용하는 사용자에게는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배 지급금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한 미국 주식 누적 거래 금액이 1천만원 이상일 경우, 기존 입고 리워드 금액 1.5배에서 5배까지 늘어나 최대 100만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별도 신청 없이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면 모두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10월 13일에 사용자의 종합계좌로 일괄 지급된다.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앱 내 주식 탭과 카카오톡 페이홈 내 주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조건은 카카오페이증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번 이벤트로 사용자들이 업계 최저 미국 주식 매매수수료와 환전 수수료 할인 등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주식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페이증권의 쉽고 재미있는 투자 문화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카카오페이, 전국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 신청 오픈
- 카카오페이, 편의점 인기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지원
- 카카오페이, 2분기 적자지만 거래액·매출 선방…"해외 결제 성장 주효"
- 카카오페이, 2Q 매출1489억원·영업손실 126억원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