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남성 패션 오프라인 팝업 맨즈포뮬라 운영

최다래 기자 2023. 8. 14.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집샵 29CM가 10월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구성수(29CM SEONGSU)에서 남성 패션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29CM가 남성 패션을 주제로 팝업 전시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9CM 남현수 공간경험 팀장은 "자신만의 취향을 가진 2539세대 남성을 메인 타깃으로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29CM가 제안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브랜딩과 세일즈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수동 이구성수에서 10월 8일까지 진행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편집샵 29CM가 10월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구성수(29CM SEONGSU)에서 남성 패션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29CM가 남성 패션을 주제로 팝업 전시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팝업 전시 주제는 맨즈포뮬라로 정했다. 수학 공식처럼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더하고, 빼는 연산 과정을 통해 원하는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매장은 8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 9월 15일부터 10월 8일까지 1~2차 전시로 나눠서 운영한다. 전시 콘셉트는 헤리티지&클래식, 컨템포러리 등 차수별로 다르게 정했다. 이 기간 이구성수에 방문한 고객은 29CM가 남성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큐레이션한 23개 브랜드 470개 상품을 직접 착용해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이구성수에서 진행하고 있는 남성패션 팝업 '맨즈포뮬라' 현장사진

1차 전시인 헤리티지&클래식 기간에는 시대를 초월하는 흔들림없는 멋과 우아함을 갖춘 남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6개를 소개한다. 29CM가 4월부터 유튜브 채널 풋티지 브라더스와 협업한 남성 패션 콘텐츠 맨포인트레슨에서 다뤄온 브랜드 위주로 엄선했다.

이번 전시를 위해 1층 쇼룸은 사무 공간을 연상하는 오피스 분위기로 연출했다. 데밀, 러프사이드, 리넥츠, 부기홀리데이, 이스트로그, 이스트로그 퍼머넌트, 포터리 등 인기 입점 브랜드 상품 180여 종을 만날 수 있다. 2층 쇼룸은 강남구 신사동에 본점이 위치해 있는 국내 유명 편집숍 프레이트가 전개하는 인기 하이엔드 브랜드 9종으로 구성했다.

29CM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O4O(Online For Offline) 현장 이벤트도 운영한다. 매장에 비치된 QR 이미지로 29CM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전시 참여 브랜드를 좋아요(LIKE)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맨즈포뮬라 굿즈, 매뉴팩트 커피 교환 쿠폰, 29CM 앱 전용 15% 할인쿠폰 중 1종을 선물로 준다.

8월 18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주 금, 토, 일에는 주말 세일 행사도 열린다. 29CM 앱에서 티켓을 발급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샘플·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팝업 전시에서 포터리, 리넥츠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된다. 비무장화라는 뜻을 가진 남성패션 브랜드 데밀은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현장 수선 이벤트도 연다.

9월 15일부터 10월 8일까지 열리는 2차 전시는 데상트 얼터레인, 로아, 루트파인더, 살로몬, 언어펙티드, 케일, 해칭룸 등 국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위주로 운영할 예정이다.

29CM 남현수 공간경험 팀장은 "자신만의 취향을 가진 2539세대 남성을 메인 타깃으로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29CM가 제안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브랜딩과 세일즈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