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 오는 27일 '깜짝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인욱이 돌아온다.
황인욱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황인욱의 컴백은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이 새벽에 전화하는 건' 이후 3개월 만이다.
한편, 황인욱의 새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인욱이 돌아온다.
황인욱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13일 하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황인욱의 신보 발매 소식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모래사장에 묻혀 있는 거울에 비친 시원한 바다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황인욱의 영문 이름 ‘Hwang In Wook’과 함께 ‘Album Release’, ‘8.27.Sun PM6:00’이라는 문구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황인욱의 컴백은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이 새벽에 전화하는 건’ 이후 3개월 만이다. 앨범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황인욱은 허스키한 보이스와 개성 짙은 음악색을 갖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2017년 ‘취하고 싶다’로 데뷔한 이후 ‘포장마차’, ‘이별주’, ‘취했나봐’, ‘한잔이면 지워질까’ 등으로 일명 ‘술 시리즈’를 이어가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친구로 지내자면서’, ‘강변북로’, ‘이 새벽에 전화하는 건’까지 위트 넘치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다양한 발라드곡을 선보여왔다.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황인욱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메시지와 감성을 전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황인욱의 새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명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필무' 손태진-에녹-김중연, 무아지경 먹방으로 시청자 야식타임 저격
- 연극 '카페 쥬에네스', 최정헌부터 오의식까지…'빛나는 캐스팅 라인업'
- 허회경, 첫 단공 '나와 내 이웃에게' 연다…오늘(14일) 티켓 예매 개시
- '유니크 色' 베일 벗었다! 러블루션, 'ↀ' 하라메 오픈
- [오늘의 운세] 2023년 08월 14일 띠별 운세
- 中, 90형대 초대형 TV도 반값 파상공세
- 尹 17일 美 출국..한미일 정상회의
- '실적 쇼크' 홈쇼핑 빅4, 탈TV 전략 가동
- 한 방울 소변으로 췌장 질병 진단…이성호 대구대 교수, 초고감도 진단 센서 개발
- 현대차, 5세대 싼타페 출시…“동급 최대 공간에 다양한 편의 사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