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협,-엔씨소프트, 지스타 게임 스타트업 공동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엔씨소프트와 함께 11월 개최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게임 스타트업 전시부스(BTB관)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인기협과 엔씨소프트는 게임 산업 비즈니스 활성화와 스타트업 성장을 위해 게임 스타트업 전시 부스를 지스타에서 매년 지원하고 있다.
올해도 엔씨소프트 후원으로 지스타 BTB관에 공동부스를 운영하며, 게임 스타트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엔씨소프트와 함께 11월 개최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게임 스타트업 전시부스(BTB관)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인기협과 엔씨소프트는 게임 산업 비즈니스 활성화와 스타트업 성장을 위해 게임 스타트업 전시 부스를 지스타에서 매년 지원하고 있다. 올해도 엔씨소프트 후원으로 지스타 BTB관에 공동부스를 운영하며, 게임 스타트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엔씨소프트와 참가사 간 네트워크 구축, 강화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등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정보 교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지스타 참가를 희망하는 게임 스타트업은 31일까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제출서류 중심으로 서면심사를 거쳐 내달 첫째 주 최종 선정, 발표한다.
지스타 2023은 11월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BTB관은 16~18일 3일 동안 운영한다.
박성호 인기협 회장은 “국내 게임 스타트업의 다양한 콘텐츠를 국내외 관계자들에게 선보이고, 이를 발판삼아 우리 게임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시장에 활발히 진출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엔씨소프트를 포함한 협회 회원사들과 함께 국내 게임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 사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인기협, 디지털 패권 경쟁 현황 논의 토론회 개최
- 인기협, ‘다크패턴’ 규제 방안 토론회 개최
- 인기협 "尹 '킬러 규제' 철폐 정책 환영…온플법 철회해야"
- 한국소비자법학회 ‘디지털 시대의 플랫폼과 소비자’ 2차 세미나 연다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