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임영웅 데뷔 7주년 이벤트 수익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데뷔 7주년 이벤트를 했던 카페 지오에이티가 이벤트 수익금 전액을 임영웅의 팬인 '영웅시대' 이름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카페 지오에이티 관계자는 "임영웅님과 같이 선행을 늘 앞장서서 실천하는 영웅시대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부금은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카페 지오에이티는 작년 6월에도 임염웅의 데뷔 기념으로 이벤트를 운영하여 발생한 수익 전액 500만원을 기부한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임영웅 데뷔 7주년 이벤트를 했던 카페 지오에이티가 이벤트 수익금 전액을 임영웅의 팬인 ‘영웅시대’ 이름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14일 서울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서울 마포구 소재 카페 지오에이티에서 8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었다.
영웅시대 최강 팀히어로 주관으로 임영웅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하며 많은 영웅시대 팬클럽 회원이 찾았고, 300만원의 수익금이 만들어져 기부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고 한다.
카페 지오에이티 관계자는 “임영웅님과 같이 선행을 늘 앞장서서 실천하는 영웅시대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부금은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카페 지오에이티는 작년 6월에도 임염웅의 데뷔 기념으로 이벤트를 운영하여 발생한 수익 전액 500만원을 기부한바 있다.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모든 활동을 응원하며 봉사와 나눔의 뜻이 맞는 회원들끼리 구성된 모임으로, 2021년 6월 나눔리더스클럽 서울20호로 가입하여 사회의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전파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해진, 이혼 가정사 고백…"17년 만에 母와 함께 살아"
- 굴 따러간 김혜수, ‘이 시계’ 건지러 풍덩? 1등 밀수품 롤렉스의 비밀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 “죽은게 맞아?”…확인차 숨진 교사 장례식까지 찾아간 학부모
- “배꼽까지 가짜 스티커로?” 中여성들 화제, ‘올해 최고 발명품’ 찬사까지
- 동물농장서 탈출한 암사자 사살…경찰 특공대도 투입
- “이러다 다 죽어” 처참한 여름 영화관…비싼 티켓 탓? 넷플릭스 탓?
- “女손님 속옷 비쳐 3초 쳐다봤는데”…성희롱 신고당한 사장 “어떡하죠”
- ‘하트4’ 김지영 선택, 신민규일까 한겨레일까…명확하게 푸는 방법[서병기 연예톡톡]
- 우주소녀 성소, 36살 연상 양조위 아이를?…"터무니없는 소리"
-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르세라핌, ‘내면의 목소리’ 따라 온 성장 서사 [고승희의 리와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