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실시간 온라인 간담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유니버스는 턴제 RPG 챔피언스 아레나의 실시간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김도경 원유니버스 CPO는 "마침내 챔피언스 아레나를 이용자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럽다. 이번 AMA를 통해서 게이머들의 뜨거운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고, 오랜 시간 준비해온 만큼 여러분에게 선보일 자신이 있다. 또한 곧 시작할 챔피언 NFT 프리세일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원유니버스는 턴제 RPG 챔피언스 아레나의 실시간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이용자 질문에 김도경 CPO와 이성우 PD가 실시간으로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갈라게임즈 블록체인 사업부문 제이슨 브링크 총괄책임자도 참여해 이용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새로운 챔피언스 아레나 시네마틱 트레일러 일부와 출시일이 공개됐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오는 24일 오전 9시에 한국과 일부를 제외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하며 PC와 모바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김도경 원유니버스 CPO는 “마침내 챔피언스 아레나를 이용자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럽다. 이번 AMA를 통해서 게이머들의 뜨거운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고, 오랜 시간 준비해온 만큼 여러분에게 선보일 자신이 있다. 또한 곧 시작할 챔피언 NFT 프리세일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유니버스-시그널리포트, 금융·투자 메타버스 플랫폼 '시리버스' 베타 서비스
- 원유니버스, 한국MS와 메타버스 솔루션 기술 협력 업무협약 체결
- 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첫 번째 NFT 넥서스 출시
- 원유니버스, 인천시 교육청 메타버스 플랫폼 고도화나서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