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연, 프로골퍼→유학생 두 딸 공개…母 빼닮은 완성형 미모 (마이웨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혜연이 골프와 유학으로 떨어져 사는 두 딸을 공개했다.
김혜연은 "큰딸이 프로골퍼로 활동 중이라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나가있었다. 유학 중인 작은딸이 한국에 들어와도 큰딸이 없는 경우가 많다"고 토로하며 두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딸은 김혜연의 미모를 쏙 빼닮은 붕어빵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김혜연은 "딸들이 한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아서 어느 순간부터 두 아들만 데리고 여행을 다닌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김혜연이 골프와 유학으로 떨어져 사는 두 딸을 공개했다.
8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트로트 퀸' 김혜연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혜연은 남편과 시어머니, 4남매가 함께 사는 집을 공개했다. 김혜연은 집안이 휑한 이유에 대해 "큰딸은 대전에 있고 둘째 딸은 유학 가 있다"고 밝혔다.
김혜연은 "큰딸이 프로골퍼로 활동 중이라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나가있었다. 유학 중인 작은딸이 한국에 들어와도 큰딸이 없는 경우가 많다"고 토로하며 두 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딸은 김혜연의 미모를 쏙 빼닮은 붕어빵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김혜연은 "딸들이 한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아서 어느 순간부터 두 아들만 데리고 여행을 다닌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혜연은 지난 2000년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