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RPG, '환세취호전 온라인' 프로그래머 집중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캣의 역할수행게임(RPG) 전문 개발 자회사 슈퍼캣RPG(대표 김영을)가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개발할 프로그래머를 집중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슈퍼캣RPG 산하의 '환세 스튜디오'에서 모바일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 개발진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서는 9월 3일까지 슈퍼캣 커리어 사이트 내 집중 채용 카테고리에서 제출 가능하다.
슈퍼캣RPG는 이번 입사자 전원에게 웰컴 보너스 300만원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슈퍼캣의 역할수행게임(RPG) 전문 개발 자회사 슈퍼캣RPG(대표 김영을)가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개발할 프로그래머를 집중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슈퍼캣RPG 산하의 '환세 스튜디오'에서 모바일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 개발진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분야는 서버·클라이언트 개발 부문이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지원서는 9월 3일까지 슈퍼캣 커리어 사이트 내 집중 채용 카테고리에서 제출 가능하다. 서류 전형 이후 직무역량 테스트와 1·2차 인터뷰 전형, 최종 합격 순으로 절차가 이뤄진다.
슈퍼캣RPG는 이번 입사자 전원에게 웰컴 보너스 300만원을 지급한다. 또 누구나 슈퍼캣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는 '사외 인재 추천 제도'를 통해 합류한 입사자가 일정 근속 조건을 달성하면 추천인에게 100만원의 인재 추천비가 지급된다.
슈퍼캣RPG는 비포괄임금제를 통해 합리적 보상 체계를 구축, 1분 단위의 초과 근무 수당을 지급하고 있다.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온보딩 프로그램과 초기 적응을 위한 짝꿍 제도를 시행 중이며 ▲연간 300만원 상당의 복지 카드 ▲자율 출퇴근 제도 ▲연차 외의 계절 휴가 ▲장기근속 케어 등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환세 스튜디오는 고전 게임 '환세취호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신작을 개발 중이다. 원작의 오리지널 감성과 특유의 유머를 살린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로 개발 중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캣, 인디 플랫폼 '펑크랜드'에 신작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출시
- 슈퍼캣 '펑크랜드' 정산금 50억원 돌파…6억 받은 1인 개발자도
- 배스킨라빈스, '럭키비키' 제품 판매 중단
- 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 대만서 월간 매출 두자릿수 성장세
- 나이언틱 '포켓몬 고', 지스타 20주년 기념해 부스 참여
- 한동훈 "'수사검사 퇴정', 이재명 방탄 판 까는 격…철회돼야"
- 조국혁신당, 오는 20일 '尹 탄핵소추안' 공개
- 결혼식 갑질 '스·드·메', 달라질까
- 한동훈 "민주, 대입논술 시험 날도 '판사 겁박 시위'"
- [속보] 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