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파친코’ 출연 배우 ‘펫대로하우스’ 최초 반지하 의뢰인으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지하에서 매직이 펼쳐진다.
8월 16일 방송하는 채널A '펫대로하우스'에서는 '킹덤'과 '지옥', '파친코' 등 여러 대작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명품 신스틸러 배우 고동형과 그의 반려묘 '하트'가 출연한다.
고동형 역시 반려묘만의 공간이 없는 좁은 집에서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하트'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외부 노출이 심하고 채광과 환기가 제대로 안 되어 '하트'의 건강마저 걱정이 되던 배우 고동형의 집은 어떻게 변신할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반지하에서 매직이 펼쳐진다.
8월 16일 방송하는 채널A ‘펫대로하우스’에서는 ‘킹덤’과 ‘지옥’, ‘파친코’ 등 여러 대작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명품 신스틸러 배우 고동형과 그의 반려묘 ‘하트’가 출연한다.
처음으로 의뢰인이 직접 마중을 나와 감동한 MC 박명수와 설인아는 이내 당황한다. 바로 ‘펫대로하우스’ 최초 반지하 의뢰인 것. 게다가 고동형의 집은 두 MC와 전문가, 제작진으로 가득 차 이동이 쉽지 않을 정도로 공간이 협소한데. 고동형 역시 반려묘만의 공간이 없는 좁은 집에서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하트’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고동형의 집을 함께 살펴보던 고양이 행동 전문 나응식 수의사는 시각적 자극을 위한 인테리어와 ‘하트’만의 안정된 공간이 필요하다고 조언을 한다.
외부 노출이 심하고 채광과 환기가 제대로 안 되어 ‘하트’의 건강마저 걱정이 되던 배우 고동형의 집은 어떻게 변신할까. 박명수와 설인아는 변화된 집을 보고 입이 떡 벌어질 만큼 놀라고, 고동형도 보자마자 입가에 웃음꽃이 만개한다.
특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지만 ‘하트’만의 공간이 부족했던 총체적 난국의 침실은 박명수가 ‘진실의 미간’을 찌푸릴 정도로 180도 달라진다. 그야말로 사람의 공간과 반려동물의 공간이 완벽하게 결합한 펫테리어인 것. 그동안 협소한 공간 때문에 행동반경이 짧았던 ‘하트’도 새롭게 탄생한 자신만의 공간에서 이곳저곳을 누비며 잊었던 놀이의 재미를 찾는다. 1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사진=채널A '펫대로하우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