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AKMU, 믿고 듣는 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그룹 AKMU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에는 타이틀곡 'Love Lee'와 수록곡 '후라이의 꿈' 총 2개의 트랙이 담긴다.
두 번째 트랙 '후라이의 꿈'은 지난 2014년 AKMU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였던 곡이다.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AKMU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에는 타이틀곡 'Love Lee'와 수록곡 '후라이의 꿈' 총 2개의 트랙이 담긴다.
'Love Lee'는 AKMU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스러움을 의미하는 단어 'Lovely'에 이찬혁·이수현의 성(Lee)을 조합한 제목처럼, 재치 있는 가사 표현과 AKMU 특유의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트랙 '후라이의 꿈'은 지난 2014년 AKMU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였던 곡이다. 이후 정식 발매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꾸준했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싱글에 수록하게 됐다. 이 노래를 통해서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 또한 눈길을 끈다. 두 트랙 모두 이찬혁이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렸으며 MILLENNIUM, SIHWANG, ROVIN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꽉 잡았다.
여기에 핑크빛 건물 앞 화려하게 반짝이는 미러볼이 과거 AKMU의 재기발랄한 감성을 엿보게 한 터. YG 측은 "AKMU를 오래 기다려온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선물' 같은 컴백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AKMU의 네 번째 싱글 'Love Le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지난 2021년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발매 이후 약 2년 만이다. 당시 탄탄한 음악성과 깊은 철학적 사유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아우르며 '음원 강자' 면모를 공고히 한 이들이 새롭게 펼쳐낼 음악 세계에 관심이 쏠린다. /seon@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