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오늘 공군 입대… '연인' 임지연은 스케줄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오늘(14일) 입대한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도현은 이날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을 삼가주시기 바란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도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도현은 이날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 측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을 삼가주시기 바란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도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도현은 앞서 팬카페를 통해 “군대 안에서도 잘 적응하고, 훈련도 열심히 받아서 더 멋들어진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겠다”며 “가서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도현의 연인인 배우 임지연은 드라마 ‘리볼버’ 촬영 등으로 인해 배웅에 나서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도현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호텔 델루나’, 넷플릭스 ‘더 글로리’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12월에는 ‘더 글로리’ 인연으로 임지연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영 대신 관광 즐긴 4만 잼버리 대원들 "K관광 홍보대사 될까"
- 흉기난동 조선, 악플 고소인 검찰서 딱 마주치자 한 일
- “죽었는지 확인하겠다” 교사 장례식장서 난동 부린 학부모
- 잼버리 사태에 뿔난 전세계 학부모들, 무더기 소송 거나
- 서이초 학부모들 “우리한테 화살 쏟아져 힘들다” 호소
- 잼버리 독일 대원이 ‘모텔 업주’ 신고, 자초지종 살펴보니
- 손흥민 개막전 부진에 현지언론 혹평..."월클 능력 사라졌나"
- 주호민 아들 전학간 이유 있었다...“특수학급 반대 학부모 단체민원”
- 시총 1兆 초전도체株 등장…테마 열풍 어디까지
- 큰손 '연기금' 삼전·포스코 팔고 담은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