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친환경차 장기렌털 할인 프로모션..신규 고객 최대 40만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렌탈(089860)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친환경 차량 장기 렌털 고객에게 최대 4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드라이브 그린'(Drive Green)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이번 드라이브 그린 이벤트는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차량 계약을 고려하는 고객과 주행거리가 짧은 운전자를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 다이렉트를 이용하면 서류 제출 및 방문 상담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온라인에서 바로 전 차종을 계약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행거리 짧으면 네이버페이 최대 10만포인트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롯데렌탈(089860)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친환경 차량 장기 렌털 고객에게 최대 40만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드라이브 그린’(Drive Green)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3주다. 롯데렌터카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하이브리드·전기차 장기 렌터카를 계약하는 고객이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친환경 차량 온라인 계약자 전원에게 최대 3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차종은 하이브리드 △그랜저 △산타페 △소나타 △스포티지 등 4종, 전기차 △코나 △아이오닉5 △아이오닉6 △EV6 등 4종으로 총 8종이다.
또한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친환경차 견적만 내도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1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친환경 차량 뿐만 아니라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주행거리가 짧은 고객을 위한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연간 주행거리가 1만킬로미터(㎞)일 경우 네이버페이 10만포인트를, 2만㎞를 선택한 고객은 3만포인트를 각각 받을 수 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이번 드라이브 그린 이벤트는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차량 계약을 고려하는 고객과 주행거리가 짧은 운전자를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 다이렉트를 이용하면 서류 제출 및 방문 상담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온라인에서 바로 전 차종을 계약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영 대신 관광 즐긴 4만 잼버리 대원들 "K관광 홍보대사 될까"
- 흉기난동 조선, 악플 고소인 검찰서 딱 마주치자 한 일
- “죽었는지 확인하겠다” 교사 장례식장서 난동 부린 학부모
- 잼버리 사태에 뿔난 전세계 학부모들, 무더기 소송 거나
- 서이초 학부모들 “우리한테 화살 쏟아져 힘들다” 호소
- 잼버리 독일 대원이 ‘모텔 업주’ 신고, 자초지종 살펴보니
- 손흥민 개막전 부진에 현지언론 혹평..."월클 능력 사라졌나"
- 주호민 아들 전학간 이유 있었다...“특수학급 반대 학부모 단체민원”
- 시총 1兆 초전도체株 등장…테마 열풍 어디까지
- 큰손 '연기금' 삼전·포스코 팔고 담은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