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스틸 온 마이 웨이'로 9월 6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돌아온다.
14일 트렌드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 컴백 공개 티저를 오픈했다.
트렌드지가 공개한 티저에는 앨범명 '스틸 온 마이 웨이'와 컴백일이 쓰여 있다.
트렌드지는 다음 달 6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6일 정오 '스틸 온 마이 웨이' 공개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돌아온다.
14일 트렌드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 컴백 공개 티저를 오픈했다. 멤버들은 컴백일을 다음 달 6일로 확정 지었다.
트렌드지가 공개한 티저에는 앨범명 '스틸 온 마이 웨이'와 컴백일이 쓰여 있다. 손 그림과 여러 단어들, 쓰다 지워진 듯한 문장들은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새 싱글 앨범 또한 리즈(LEEZ)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는 트렌드지 싱글 1집 '블루 셋 챕터. 언노운 코드(BLUE SET Chapter. UNKNOWN CODE)', 두 번째 싱글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BLUE SET CHAPTER. NEW DAYZ)'를 담당했던 프로듀서다.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는 선주문량 4만 장을 돌파한 바 있다.
가을 컴백을 알린 트렌드지는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한다.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의 매력을 조금씩 보여줄 예정이다.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트렌드지가 새롭게 내놓을 '스틸 온 마이 웨이'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트렌드지는 다음 달 6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틸 온 마이 웨이'를 공개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이경표 별세…향년 61세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 임신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어요"
- 민우혁, 비혼주의 깨고 결혼 결심한 이유는?
- 방송인 황영진, 박서준 무대인사 태도 비판 "경솔했다"
- 설경구 부친상…'더 문' 무대 인사 불참
- 양조위, 36세 연하 우주소녀 성소와 불륜설... 성소 측은 '반박'
- "충격"... 불타 전소된 추신수 '1200평 저택' 다시 보니
- 김희선, '달짝지근해' 본 송혜교에게 들은 말 [인터뷰]
- 야구 선수 출신 민우혁, 은퇴 21년 만에 잠실 야구장 찾은 이유 ('전참시')
- 잼버리 콘서트, 최고 시청률 20.3%…유튜브도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