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안, 父서현철 은밀한 제안에 실망 (가슴이 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원지안과 서현철이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눈다.
14일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15회에서는 오랜만에 재회한 주인해(원지안 분)와 주동일(서현철 분) 부녀 사이에 무거운 적막감이 흐른다.
앞서 인해는 선우혈(옥택연 분)의 도움으로 리만휘(백서후 분) 아지트에 납치되어 있던 동일과 재회, 그가 긴 시간 돌아오지 못한 사정을 이해하며 용서했다.
'가슴이 뛴다'는 14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15회에서는 오랜만에 재회한 주인해(원지안 분)와 주동일(서현철 분) 부녀 사이에 무거운 적막감이 흐른다.
앞서 인해는 선우혈(옥택연 분)의 도움으로 리만휘(백서후 분) 아지트에 납치되어 있던 동일과 재회, 그가 긴 시간 돌아오지 못한 사정을 이해하며 용서했다. 이후 동일은 우혈과 인해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는 낌새를 느꼈고, 동일의 재회가 우혈과 인해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관심이 모아졌다.
극이 마지막을 향해 치닫고 있는 상황 속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인해와 동일이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긴밀한 대화가 오가는 과정 속 두 사람 사이에 놓여 있는 종이 한 장이 유독 눈에 띈다.
동일은 한편 우혈과 인해의 관계를 눈치챈 것인지 인해에게 은밀한 제안을 해 그녀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에 인해는 단호한 모습을 보이며 아버지인 동일을 향해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동일이 인해에게 제안한 내용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침대에 멍하니 앉아 울먹이는 인해의 모습도 보인다. 과연 이들 부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가슴이 뛴다'는 14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 아들’ 04년생 앤톤, 비주얼 美쳤다…확신의 ‘SM상’ 미소년
- 블랙핑크 리사, 한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슬렌더 그 자체 [DA★]
- 추신수, 옛 텍사스 대저택 전소…하원미 “너무 충격적”
- 한혜진 결혼? 유튜브서 깜짝 발표 “8월 15일 공개”
- 최명길, ‘30살 연하’ 사돈과 뜨거운 첫날밤→상견례서 의미심장 (아씨 두리안)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