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황소’ 황희찬과 함께 전기차 ‘Q4 e-트론’ 알리기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8. 14. 08: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우디코리아, ‘황소’ 황희찬과 함께 전기차 ‘Q4 e-트론’ 알리기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14일 TV·온라인·SNS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우디가 2021년부터 전개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Story of Progress):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한다.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진보’와 ‘진보를 이뤄내는 자신만의 비전과 삶의 방식’에 대해 짧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대중들과 공유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앞서 배우 톰 하디와 레게 장 페이지,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 독일 육상 멀리뛰기 금메달리스트 말라이카 미함보 등이 캠페인에 함께 했고, 우리나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캠페인에 동참한다.

아우디코리아, ‘황소’ 황희찬과 함께 전기차 ‘Q4 e-트론’ 알리기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아우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구체적으로 정의한다는 테마를 담았다. 황희찬 선수가 ‘도전하는 순간 진보는 시작된다’ 는 메시지를 전하며, 불가능해 보이는 높은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대한 도전을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 진보의 원천이라는 정의를 제시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이 잘 드러난다. 특히 황희찬 선수가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에서 훈련하는 모습은 아우디 Q4 e-트론으로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를 달리는 장면과 오버랩해 진보적이고 세련된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황희찬 선수는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별도의 인터뷰 영상에서 “저에게 진보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든 순간입니다. 때로는 한계에 부딪힐 때도 있지만 멈추지 않는다면 결국 저를 성장하게 만듭니다”라며 그가 생각하는 진보를 설명했다. 이어 “포기하지 않는 도전만이 스스로를 진보하게 만듭니다”라며 진보를 위한 열정적인 도전 정신도 강조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