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이도현, 오늘(14일) 훈련소 입소…♥임지연 '곰신'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입대한다.
이도현은 입대 전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코너를 선보였다.
이도현은 지난 7일 팬카페에 "이제 곧 군대를 간다. 가서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으로 돌아오겠다. 군대 안에서도 잘 적응하고 훈련도 열심히 받아 더 멋들어진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겠다"고 손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도현의 군 입대로 임지연은 '고무신'을 신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이도현이 입대한다.
이도현은 14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입장문을 통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지행되지 않으며,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을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도현은 지난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3 이도현 팬미팅:시작'을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이도현은 입대 전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코너를 선보였다.
이날 이도현은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의 OST 'Everything Happens To Me'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직접 작성하는 '처음 쓰는 프로필', 과거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타임슬립 토크'를 진행하며 팬들과 추억을 나누기도 했다.
이어 이도현은 쇼츠 챌린지를 비롯해 TMI 퀴즈, Q&A, 애장품 추첨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뜨거운 열기 속에서 이도현은 마이클 잭슨의 'Dangerous' 댄스 커버 무대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오랜 기다림을 앞둔 팬들을 위한 뜻깊은 시간도 이어졌다. 이도현은 진심 어린 편지로 특별한 팬사랑을 전했고, 팬들은 사전에 준비한 영상과 슬로건 이벤트로 이에 화답했다. 감동적인 분위기 속에 이도현은 SG워너비의 'Stay'를 열창하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도현은 지난 7일 팬카페에 "이제 곧 군대를 간다. 가서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으로 돌아오겠다. 군대 안에서도 잘 적응하고 훈련도 열심히 받아 더 멋들어진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겠다"고 손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도현의 군 입대로 임지연은 '고무신'을 신게 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은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 커플이 됐다.
한편 이도현은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호텔 델루나', '18 어게인', '스위트홈', '괴물',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등에 출연했다. 최근 JTBC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사고를 당한 후 7살 어린 아이로 돌아가는 강호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임신 의혹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MC한새 “포주가 되라니..여가수 성접대 제안, 자괴감 들었다” (근황올림픽) [종합]
- '편스토랑' 송가인 "식비 3개월에 4천만원..매니저 체중 20kg 증가"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