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연 “남편 사업 망해 만삭까지 활동→출산 후 11일만 복귀” (마이웨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혜연이 만삭까지 활동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고백했다.
이날 김혜연은 가수가 된 이유를 묻자 "우리 가족이 함께 살 수 있는 집을 마련하고 싶어서 그런 열정이 불탔다. 초등학교 때부터 부모님이 생활고에 시달리셔서 뿔뿔이 흩어져 살았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혜연은 남편의 사업 실패로 생긴 빚 때문에 만삭까지 무대에 섰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김혜연이 만삭까지 활동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고백했다.
8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트로트 퀸' 김혜연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혜연은 가수가 된 이유를 묻자 "우리 가족이 함께 살 수 있는 집을 마련하고 싶어서 그런 열정이 불탔다. 초등학교 때부터 부모님이 생활고에 시달리셔서 뿔뿔이 흩어져 살았다"고 털어놨다.
김혜연은 "어릴 때부터 진짜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로 신문도 돌려보고, 우유도 배달했다. 또 양화점 같은 곳에서 구두 닦는 알바도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김혜연은 남편의 사업 실패로 생긴 빚 때문에 만삭까지 무대에 섰다고. 김혜연은 "첫째는 8개월까지 방송 무대에 섰고, 둘째는 9개월, 셋째는 막달까지 활동했다. 넷째는 출산 후에 11일 만에 방송 복귀했다"고 전했다.
김혜연은 "남편 사업이 크게 힘들어진 적이 있다. 그때부터 제가 모든 걸 책임졌다. 아이 육아부터 시부모님, 친정 부모님의 생활비까지 제가 다 감당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