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 지수 몰래 희진에 시그널‥“역시 8번 연애 경험” ‘돌싱글즈4’[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미가 데이트 약속을 잡은 지수 몰래 희진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이날 도장 찍기를 예고하는 문자 연락에 지수는 지미에게 잠옷 차림으로 찾아가 용기 있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지미 역시 이런 두 사람을 바라보다가 지수가 도장에 인주를 묻히고 있을 때, 도장을 들고 고민 중인 희진 옆으로 다가가 몰래 '아슬아슬'을 찍으라는 시그널을 보냈다.
결국 희진과 지미는 나란히 '아슬아슬' 도장을 찍었고 지수는 뒤늦게 마찬가지로 '아슬아슬'에 자신의 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지미가 데이트 약속을 잡은 지수 몰래 희진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8월 13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4' 4회에서는 더블 데이트를 위한 도장 직기가 이루어졌다.
이날 도장 찍기를 예고하는 문자 연락에 지수는 지미에게 잠옷 차림으로 찾아가 용기 있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지미는 이런 지수의 청을 받아들였지만 어딘가 당황한 모습이었다.
사실 그는 지수가 오기 5분 전 이미 문자를 확인하고 희진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자 면도 중이었던 것. 타이밍이 늦은 지미는 안타까움을 감추지 않았다.
이후 진행된 도장 찍기. 희진과 지수가 가장 먼저 내려와 칠판 앞을 서성댔다. 지미 역시 이런 두 사람을 바라보다가 지수가 도장에 인주를 묻히고 있을 때, 도장을 들고 고민 중인 희진 옆으로 다가가 몰래 '아슬아슬'을 찍으라는 시그널을 보냈다. 지수는 도장에만 집중하느라 이런 두 사람을 발견하지 못했다.
결국 희진과 지미는 나란히 '아슬아슬' 도장을 찍었고 지수는 뒤늦게 마찬가지로 '아슬아슬'에 자신의 도장을 찍었다. 오스틴강은 "역시 경험 있네"라며 원하는 상황을 유도해낸 지미의 경험치에 감탄했다.
한편 이혼 13년 차인 지미는 앞서 이혼 후 연애를 8번 해봤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MBN '돌싱글즈4'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