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닮은꼴’ 장현성 子, 외고 출신인데‥스페인어 실력 탄로(걸환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현성이 송중기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훈남 아들과 여행을 떠났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27회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장현성과 아들 장준우가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장준우는 여행 떠나기 전 "나 전공이 스페인어였잖아"라며 언어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장현성이 송중기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훈남 아들과 여행을 떠났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27회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장현성과 아들 장준우가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예고편에선 로망을 실현한 장현성이 등장했다. "많은 아빠들의 꿈은 아들과 둘이 여행은 떠나는 것"인데 장남 장준우와 단둘이 예술과 역사가 살아 숨쉬는 바르셀로나를 여행하게 된 것.
특히 장준우는 여행 떠나기 전 "나 전공이 스페인어였잖아"라며 언어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실제 장준우는 외고에서 스페인어과를 졸업했다.
하지만 이후 반전이 펼쳐졌다. 장준우가 메뉴판을 볼 때도, 주문을 할 때도 "음 오 아 예"만 되풀이하며 입을 떼지 못한 것. 이에 대신 장현성이 스페인어를 외치며 스페인 현지인들과 소통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들 부자가 어떤 여행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현성은 지난 2000년 배우 양택조 딸 양희정과 결혼해 슬하에 준우, 준서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2013년 KBS2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