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오늘(14일) 입대...♥임지연 곰신 시작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오늘(14일) 공군 군악대로 입대한다.
이도현은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앞서 이도현은 입대 전 자필로 팬들에게 "이제 곧 군대를 간다. 가서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약속했다.
더욱이 이도현의 입대 현장에 임지연은 스케줄로 인해 함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대 전 팬들에게 전하는 이도현 메시지는?
♥임지연, 입대 전 함께 못 해
배우 이도현이 오늘(14일) 공군 군악대로 입대한다.
이도현은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날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이도현은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다.
앞서 이도현은 입대 전 자필로 팬들에게 “이제 곧 군대를 간다. 가서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어 “군대 안에서도 잘 적응하고, 훈련도 열심히 받아서 더 멋들어진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겠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더불어 “제가 어떤 배우로 성장하고 커나가는지 기똥차게 보여드리겠다”라며 “여러분이 저를 걱정해 주고 사랑해 주시는 만큼 저도 여러분을 사랑하고 걱정한다. 그러니 항상, 언제나 마음 건강, 몸건강 꼭!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 아시죠?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여러분. 행복만 하세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다 인생작 ‘더 글로리’를 만나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더 글로리’에서는 배우 송혜교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이후 ‘나쁜엄마’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앞서 이도현과 임지연은 지난 4월 1일 공식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으며 알콩달콩 열애 중이다. 하지만 이도현이 입대를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꽁냥한 모습을 방송에서는 볼 수 없게 됐다.
더욱이 이도현의 입대 현장에 임지연은 스케줄로 인해 함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달짝지근해’ 김희선 “욕설 연기? 청순한 날 왜 그렇게 만들었을까”(인터뷰) - 열린세상 열
-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제대로 즐기는 관전포인트 3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음주운전’ 김새론, 또 생활고 운운할 거야? 갑툭튀 복귀 소식에 ‘싸늘’ [M+이슈] - 열린세상
- 아이브, 얼굴도 예쁜데 마음씨는 더 예뻐...‘잼버리 콘서트’ 자발적 출연 [M+이슈] - 열린세상
- 안유진 재발탁, 참치캔 브랜드 모델 다시 됐다…‘MZ 세대 대표 아이콘’ 입증 - 열린세상 열린방
- ″환호″ vs ″오열″…이재명 선고에 법원 밖은 '두 쪽'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도박 자금 앱으로 환전해 줄게″…신종 불법 홀덤펍 적발
- '트럼프 네트워크·미국통' 앞세우는 대기업들
- 야탑역 흉기난동 예고 글 작성자 검거 ″사이트 홍보하러 자작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