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추석 앞두고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130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48종을 추가 선정했다.
이번 답례품 추가선정은 추석을 앞두고 기부자들에게 다양하고 질 좋은 답례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이로써 강원특별자치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총 130종이다.
답례품 130종은 전남도(300여종)에 이어 광역시도 중 상위 2위다.
신규 답례품은 공급업체와 세부 협의가 완료되는 이달 말부터 기부자들에게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48종을 추가 선정했다. 이번 답례품 추가선정은 추석을 앞두고 기부자들에게 다양하고 질 좋은 답례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이로써 강원특별자치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총 130종이다. 답례품 130종은 전남도(300여종)에 이어 광역시도 중 상위 2위다.
신규 답례품은 각 시·군의 지역특산물과 정선 가리왕산케이블카 이용권, 화천 산천어 파크골프장 이용권 등 관광객 유치를 위한 이색 답례품 등이 포함됐다.춘천 웰빙닭갈비, 춘천 옥비누, 원주 옻칠수저 세트, 원주 치악산 한우, 태백 산채 선물세트 등 각 지역 특산품들이 다양하다.
신규 답례품은 공급업체와 세부 협의가 완료되는 이달 말부터 기부자들에게 제공된다. 김덕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레고랜드 찾은 영국 대원들 "오늘 일정 제일 즐겁다"
- 춘천 실종 초등생 유인 50대 징역 25년 선고… "죄질 극히 불량"
- 삼척 해수욕장서 부자 바다에 빠져…아들 살았지만 아버지는 숨져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1심서 징역7년 법정구속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