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갑 당협 고성 태풍피해 복구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풍 '카눈'의 영향으로 고성군 일대에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국민의힘 노용호(춘천·철원·화천·양구 갑 당협위원장·사진) 의원을 비롯한 춘천갑 당협이 피해 복구 지원에 나섰다.
국민의힘 춘천·철원·화천·양구 갑 당원협의회는 지난 12일 고성군 거진읍 반암리를 찾아 태풍 '카눈' 피해복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노용호 당협위원장과 춘천갑당협 소속 시의원 및 핵심 당직자 30여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풍 ‘카눈’의 영향으로 고성군 일대에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국민의힘 노용호(춘천·철원·화천·양구 갑 당협위원장·사진) 의원을 비롯한 춘천갑 당협이 피해 복구 지원에 나섰다.
국민의힘 춘천·철원·화천·양구 갑 당원협의회는 지난 12일 고성군 거진읍 반암리를 찾아 태풍 ‘카눈’ 피해복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노용호 당협위원장과 춘천갑당협 소속 시의원 및 핵심 당직자 30여명이 참여했다.
노 의원은 “피해가 극심한데다 고령화 지역 특성 상 일손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봉사에 동참했다”며 “태풍 집중호우로 피해를 보신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세훈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레고랜드 찾은 영국 대원들 "오늘 일정 제일 즐겁다"
- 춘천 실종 초등생 유인 50대 징역 25년 선고… "죄질 극히 불량"
- 삼척 해수욕장서 부자 바다에 빠져…아들 살았지만 아버지는 숨져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1심서 징역7년 법정구속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