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돌싱글즈4’ 돌싱 직업 공개...리키 사이에 둔 소라X하림 신경전
13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 돌싱들의 직업이 공개됐다. 리키는 고등학교 졸업 후 미시간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 그동안 다양한 회사에서 투자 관련 일을 했고 현재는 개인 투자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니타는 부모님이 의류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그 회사에서 의류 제조 관리 매니저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니타는 재단, 재봉 등 의류 제작의 전 과정을 총괄하는 사람이었다.
지미는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의 재무이사였다. NYU에서 MBA 졸업 후, 세계 1위 회계법인에서 근무를 했다. 이후 모바일 게임 회사에서 근무를 하다가 현재의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톰은 헤지펀드를 운용하는 헤지펀드 매니저였다. 미국 상장한 회사들 가운데 좋은 회사를 찾기 위해 리서치하고, 회사가 적정한 가치에 있는지 판단해서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희진은 식품 무역 회사에서 세일즈와 마케팅을 담당한다고 전했다. 북미주와 유럽 쪽 식품 수출을 하고 있으며, LA 식품 박람회에서 한국 음식을 소개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듀이는 서울대 컴퓨터공학을 전공했고 현재는 게임 시리즈를 개발하는 회사의 시니어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었다. 은지원은 듀이가 담당하는 게임을 잘 알고 있는 듯 “슈팅 게임계의 TOP이다. 그게 시리즈로 계속 나오는데 매번 나올 때마다 대히트를 치는 게임이다”라고 설명했다.
지수는 특히 뉴욕과 캘리포니아주의 변호사 자격증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래는 가정법을 했지만 이혼을 겪게 되면서 어느 날 되게 현타가 오더라. 도대체 나는 뭐하고 있지? 일 끝나고 집에 왔는데 내 합의문을 쓰고 있더라”고 털어놨다. 지수는 올해 1월부터 노동법을 새로 배우고 일을 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직업 공개 이후 대화 시간을 가졌다. 제롬과 하림은 랩 콘서트를 열었고, 여기에 지미까지 합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베니타는 그런 제롬의 모습을 보면서 호감도가 점차 깎이는 듯 보였다.
제롬과 지미가 한참 노래를 부르며 심취해 있을 때 듀이는 베니타에게 이야기를 하러 나가자고 했고, 톰은 희진을 데리고 나갔다.
베니타는 듀이와 대화에서 “처음엔 100% 제롬이 괜찮다고 생각했고 그게 바뀌고 있다는 건 확실하다. (제롬이) 점점 깎아 먹고 있어, 자기 이미지를”이라고 말했다.
듀이는 “왜 변해버렸냐”고 물었다. 베니타는 “사실 제롬이 나한테 관심이 없다고 느낀 적이 있다. 자꾸 다른 사람 이야기를 나한테 하더라. 생각이 좀 많이 바뀌고 있다. 제롬이 100%였다면 조금씩 50%로 많이 기울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베니타는 “첫인상은 첫인상일 뿐인 거 같아. 너는 처음보다 호감도가 올라갔어”라고 듀이에게 말했다. 이어 “너무 공돌이 느낌”이라고 했는데, 듀이는 “오자마자 느껴졌냐”고 답했다.
하림은 리키와 듀이 사이에서 고민을 하다가 늦은 밤 리키에게 산책을 청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전했고, 리키는 “내일 1:1 데이트면 할래?”라고 조심스레 말했다. 하림 또한 그러면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지미는 지수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았지만, 지미는 희진과 데이트를 하고 싶어했다. 두 사람이 데이트 코스를 선택했고, 지수는 그 모습을 지켜보다가 지미와 같은 코스를 택했다.
데이트는 제롬과 리키, 톰, 소라, 하림이 함께였다. 또 다른 팀은 지미, 듀이, 희진, 지수, 베니타가 선택했다. 제롬팀의 데이트는 ATV를 타는 것이었는데 소라와 하림이 파트너 선택권을 쥐었다. 하림은 소라에게 먼저 선택하라고 했다. 소라는 리키에게로 향했고, 하림은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다가 결국 톰을 선택했다. 제롬은 누구의 선택도 받지 못했다.
ATV를 타고난 이후, 소라와 하림은 여자 탈의실에서 서로 리키를 마음에 두고 있다고 고백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글즈4’ 베니타 “제롬 호감도, 100%에서 50%로 기울고 있어”
- ‘돌싱글즈4’ 제롬, 직업 공개 “美 제일 큰 은행 사업부 관리 매니저”
- [종합] ‘진짜가’ 강부자가 찾은 외손녀, 정의제 누나였다
- ‘진짜가’ 백진희, 정의제 바람 상대=차주영 알았다
- ‘진짜가’ 강부자, 잃어버린 딸 20년 전 사망 소식에 오열
- [종합] ‘런닝맨’ 송지효, 젠가 꿀잠 비하인드 “장염 걸렸다”
- ‘런닝맨’ 유재석 “‘1박 2일’ 요즘 2박 3일 하더라”...김종국 “이름 바꿔야”
- “역전될 줄이야”...‘돌싱글즈4’ 유세윤X은지원, 바뀐 분위기에 ‘어질’
- ‘런닝맨’ 송지효, 300만 원 금일봉 주인공
- 김혜수, 16살 리즈 시절 보니...‘이때부터 예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