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 미녀의 정석’ 이세영, 미니 블랙 원피스+운동화 매치한 스타일링 눈길 “항상 이쁜 모습”
김소인 2023. 8. 13. 2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운동화에도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13일 이세영은 자신의 채널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세영은 타이트한 민소매 미니 원피스를 입고 캐주얼한 운동화를 매치해 독특한 코디를 선보였다.
한편, 이세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배우 이세영이 운동화에도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13일 이세영은 자신의 채널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세영은 타이트한 민소매 미니 원피스를 입고 캐주얼한 운동화를 매치해 독특한 코디를 선보였다.
상반신만 드러낸 모습은 도도하고 차가운 도시 이미지를 뽐내는가 하면, 전신 모습은 마치 대학생같이 동안미를 뽐내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항상 이쁜 모습 너무 좋아요. 자주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최강 미모 내 배우~넘 멋지다”라며 팬심을 드러내며 응원했다.
한편, 이세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30살 연하와 로맨스’ 최명길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했다”(‘아씨 두리안’)
- 이혜성, 3년 만에 SM C&C 떠난다,“전속계약 만료 예정” [공식]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