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7동자 칼각 정리에 “군생활 덱스보다 잘할 것” 감탄 (태계일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 기안84가 코르족 마을에서 첫날밤을 보냈다.
8월 13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마지막 회에서는 기안84가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7동자들과 마지막 추억을 쌓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기안84와 동자들은 오후 9시가 되자 취침을 준비했다.
기안84가 "진짜 2월 논산 훈련소 스타일"이라며 놀라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태계일주2' 기안84가 코르족 마을에서 첫날밤을 보냈다.
8월 13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마지막 회에서는 기안84가 '코르족 마을'의 귀여운 7동자들과 마지막 추억을 쌓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기안84와 동자들은 오후 9시가 되자 취침을 준비했다. 전기와 물이 부족한 탓에 온열 기구도 없는 코르족 마을. 기안84가 "진짜 2월 논산 훈련소 스타일"이라며 놀라워했다.
맏이 스님은 이불을 펼쳐 기안84를 덮어줬다. 바람이 들어갈세라 꼼꼼히 챙기는 모습에 기안84는 "그래도 맏이가 잘한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기상 시간은 오전 6시였다. 등교를 앞둔 동자들은 각자 이부자리를 정리하기 시작, 기안84는 "애들이 군기가 바싹 들었다. 내가 보기에 저 친구들이 덱스보다 군 생활 더 잘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