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중국서 한국인 최초로 우표 발행 “측안남신=옆모습 미남”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진이 중국 우표로 인기를 인증했다.
이날 신동엽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인기와 사랑을 받았는데 박해진 우표가 발행된 걸로 알고 있다. 중국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표가 발행된 거다"며 박해진의 중국 인기를 말했다.
서장훈은 "인기가 어마어마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일이다"고 감탄하며 "중국에서 박해진을 '측안남신'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측면 얼굴이 멋있다는 뜻이다. 본인도 약간 의식을 하냐. 옆모습에 대해"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해진이 중국 우표로 인기를 인증했다.
8월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박해진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인기와 사랑을 받았는데 박해진 우표가 발행된 걸로 알고 있다. 중국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표가 발행된 거다”며 박해진의 중국 인기를 말했다.
서장훈이 “우표 기념품이냐. 붙이면 가는 거냐”고 묻자 박해진은 “사용 가능한 것”이라고 답했다.
서장훈은 “인기가 어마어마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일이다”고 감탄하며 “중국에서 박해진을 ‘측안남신’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측면 얼굴이 멋있다는 뜻이다. 본인도 약간 의식을 하냐. 옆모습에 대해”라고 질문했다.
박해진은 “꼭 그렇지는 않은데. 괜히 그렇게 말씀해 주셔서. 지금도 카메라가 많지만 정면 보다 약간 비스듬히” 있게 된다고 털어놨다. 신동엽은 “아까 살짝 옆으로 인사를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해진은 올해로 배우 데뷔 17주년. 데뷔작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자료화면이 깜짝 공개되자 박해진은 “너무 부끄럽다”고 반응했다.
데뷔 당시 박해진은 국민 연하남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상황. ‘미우새’ 어머님들에게 요즘 MZ 연하남이 하는 심쿵 멘트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