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취미가 베이킹” 수준급 실력 빵 선물 ‘미우새’ 어머님들 홀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진이 수준급 베이킹 실력으로 '미우새' 어머님들을 홀렸다.
이날 박해진은 "제가 취미가 베이킹이라 어제 만들어 왔다"며 어머님들에게 빵, 과자 상자 선물을 안겼다.
김종국 모친은 박해진에게 "어머님 장사하시냐. 아들하고 몇 번 놀러갔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박해진은 허경환의 유행어 성대모사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며 어머님들의 마음을 더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해진이 수준급 베이킹 실력으로 ‘미우새’ 어머님들을 홀렸다.
8월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박해진이 출연했다.
이날 박해진은 “제가 취미가 베이킹이라 어제 만들어 왔다”며 어머님들에게 빵, 과자 상자 선물을 안겼다. 신동엽은 “등장하자마자 어머님들 마음을 단번에 훔쳤다”고 말했다.
김종국 모친은 박해진에게 “어머님 장사하시냐. 아들하고 몇 번 놀러갔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박해진은 “안 그래도 어머니가 건강 회복하신 것 보고 연락처 받아오라고 하셨다. 어머니가 가게, 식당을 하셨다. 몇 번 오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해진은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대해 “국민들이 사형투표에 참여를 한다. 저는 그걸 진행하는 인물을 쫓는 형사 역할을 맡았다”고 소개했다. 또 ‘미우새’ 출연 이유로 어머님들의 팬이라며 가장 뵙고 싶었던 분으로 토니 모친을 꼽고 “말씀을 너무 재미있게 하셔서”라고 이유를 들었다.
허경환 모친은 “경환이 많이 닮았다. 앉으면 똑같이 생겼다. 서면 안 된다”며 아들 허경환과 박해진이 닮은꼴이라 인증했다. 신동엽이 “닮은 구석이 있는 것 같냐”고 묻자 박해진은 “실제로 닮았다. 제가 허경환 형 개그 코너에 나간 적도 있고 제 팬미팅에 허경환 형이 와주시기도 했다”고 답했다.
박해진은 허경환의 유행어 성대모사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며 어머님들의 마음을 더 사로잡았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박나래, 55억 이태원 주택 클래스 “냉장고 6대+이사 업소용 신청” (토밥좋아)[결정적장면]
- 장윤정 남편 도경완 “아이들 보고 싶어 입원 한달만 강제퇴원”수술 근황고백(도장TV)
- ‘안현모♥’ 라이머 “지하서 일하다 10년만 강남 건물주 됐다”(당나귀귀)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추성훈,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에 “나랑 친한 백화점 아저씨”(당나귀귀)
- 제2의 최수종 등장, 오은영 “이런 부부가 더 시한폭탄 같아”(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