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 손흥민 출격, 토트넘 개막전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의 주장이 된 손흥민이 선봉에 선다.
토트넘 홋스퍼는 8월 13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브렌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개막 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개막을 앞두고 손흥민은 이번 시즌 토트넘의 주장으로 임명됐다.
지난 시즌 8위로 유럽 클럽 대항전 진출에 실패한 토트넘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선임하고 공격 축구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토트넘의 주장이 된 손흥민이 선봉에 선다.
토트넘 홋스퍼는 8월 13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브렌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개막 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개막을 앞두고 손흥민은 이번 시즌 토트넘의 주장으로 임명됐다. 위고 요리스, 해리 케인이 맡았던 주장단에 변화가 생겼다. 요리스는 이적을 준비하고 있고, 케인은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났다.
지난 시즌 8위로 유럽 클럽 대항전 진출에 실패한 토트넘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선임하고 공격 축구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지난 시즌 리그에서만 30골을 터트린 케인이 시즌 개막을 앞두고 이적한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주목된다.
토트넘은 신입생 굴리엘모 비카리오, 미키 판 더 벤, 제임스 메디슨을 포함한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히샬리송, 데얀 쿨루셉스키와 삼각 편대를 이룬다.(자료사진=손흥민)
※ 토트넘 선발 라인업
굴리엘모 비카리오 - 에메르송,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판 더 벤, 데스티니 우도지 - 올리버 스킵, 이브 비수마, 제임스 메디슨 - 데얀 쿨루셉스키, 히샬리송, 손흥민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트넘 새 주장 손흥민 “큰 구단의 주장으로 선임돼 영광..책임감 갖고 구단에 헌신할 것”
- 손흥민, 토트넘 주장 임명 [오피셜]
- ‘비피셜’ 떴다, 英BBC “토트넘-뮌헨 케인 이적 원칙적 합의”
- 토트넘, 19세 유망주 공격수 벨리즈 220억원에 영입 [오피셜]
- 토트넘 드디어 센터백 보강, 판 더 벤 영입 [오피셜]
- ‘손흥민 결장’ 토트넘, 바르셀로나에 극장골 연속 실점..2-4 패배
- 완고한 토트넘, 뮌헨 케인 오퍼 결국 거절..공짜로 나가겠네
- 포스테코글루식 손흥민 활용, ‘윙포워드’ 그 자체로 [토트넘 와치]
- ‘손흥민 77분’ 토트넘, 토트넘 샤흐타르에 5-1 대승
- ‘손흥민 선발’ 토트넘 케인 PK골, 샤흐타르와 전반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