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포기 안 해” 정의제, 백진희에 딸 양육권 소송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의제가 백진희 딸 양육권 소송을 걸었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2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딸 하늘이에 집착했다.
김준하는 오연두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은 내가 처음이라 실수했다. 한 번만 더 기회 줘라.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냐"며 다시 한 번 딸 하늘이를 볼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의제가 백진희 딸 양육권 소송을 걸었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2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딸 하늘이에 집착했다.
김준하는 오연두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은 내가 처음이라 실수했다. 한 번만 더 기회 줘라.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냐”며 다시 한 번 딸 하늘이를 볼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오연두는 “너 술 마셨니? 술 마시고 애 볼 거냐. 다음부터 술 깨고 전화해라”고 응수했다. 김준하는 “많이 안 마셨다”며 “넌 다 끝난 일이라 생각하겠지만 나 하늘이 친권자다. 낮에 너랑 하늘이가 내 집에 와서 좋았다. 너한테는 그런 감정 안 들 줄 알았는데. 난 하늘이 절대 포기 안 한다”고 선전포고했다.
이어 김준하는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조언을 구했고, 변호사는 “내일쯤 그 집 식구들도 다 알게 될 거다. 좋은 양육환경 만드는 데 힘써주셔야 한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다음 날 공태경 본가에 양육권 지정 심판 청구서가 도착했다. 김준하는 일부러 공태경 가족들이 알게끔 공태경 본가로 서류를 보냈다. 공태경 가족이 모두 김준하의 다음 행보를 알고 경악하며 처음부터 공태경에게 앙심을 품고 접근했음을 뒤늦게 깨닫고 더 분노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황승언, 바지 흘러내려 골반 드러낸 수영복 입고 파격 노출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
- 보정 논란 후‥이미주, 아찔 시스루룩 입고 명품 몸매 인증
- 잼버리 콘서트 중 남남대원 키스 포착, 시청자들도 깜짝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