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14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8. 13. 20:03
푸들 곰이의 질투, 치료가 필요해
■개는 훌륭하다(KBS2 오후 8시30분) = 보호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기 위해 매일 전쟁을 치른다는 스탠더드 푸들 남매 ‘곰이’와 ‘담이’를 소개한다. 엄마 보호자는 유독 곰이만 예뻐하며 심지어는 업고 다니기까지 한다. 곰이는 보호자들이 담이에게 조금이라도 관심을 주면 그 사이로 끼어들고 입질까지 한다. 온 집안을 휘저으며 난동까지 부리는 탓에 보호자들의 걱정은 깊어진다.
예민해진 슈퍼맘이 버거운 남편
■오은영리포트-결혼지옥(MBC 오후 10시45분) = 우는 아이를 달래고 이유식도 직접 만들며 틈틈이 재택근무까지 하는 ‘슈퍼맘’이 출연한다. 일과 육아에 지칠 대로 지쳐버린 아내는 남편과 대화 도중 급격히 예민해진다. 이에 방으로 들어가버린 아내를 두고 남편은 “아내는 화가 나면 말을 안 한다”며 불만을 토로한다. 아내는 “남편과 성향이 너무 다르다”며 대화를 거부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