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 아롱, 신곡 ‘돌고래’ 발매...순수함+따뜻함 한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롱이 가슴 따뜻한 신곡 '돌고래'를 발매했다.
아롱은 오늘(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돌고래'를 발매했다.
'돌고래'는 어느 날 여행 중에 "넌 다시 태어나면 뭐가 되고 싶어?"라는 물음에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돌고래가 되고 싶어"라는 대답을 듣고 영감을 받아 쓰게 된 곡이다.
아롱은 문득 돌고래처럼 쉽게 사랑받을 순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그런 마음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동심을 담은 위로를 곡에 담아 전하고자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돌고래’, 따뜻+순수함 담았다
가수 아롱이 가슴 따뜻한 신곡 ‘돌고래’를 발매했다.
아롱은 오늘(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돌고래’를 발매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순수함과 공감을 담아 음악으로 위로를 전달했다.
‘돌고래’는 어느 날 여행 중에 “넌 다시 태어나면 뭐가 되고 싶어?”라는 물음에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돌고래가 되고 싶어”라는 대답을 듣고 영감을 받아 쓰게 된 곡이다.
아롱은 동심과 추억 그리고 우리가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노래에 담아내는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담백하게 이야기하듯 노래하며, 달콤하고 포근한 보이스와 때 묻지 않은 순수한 감성이 돋보인다.
싱어송라이터 아롱은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루미너스 뮤직’에 선정됐다. 그는 이번 싱글 ‘돌고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발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어요” - MK스포츠
-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 MK스포츠
- 브브걸 민영, 컴백 앞두고 물 오른 비주얼+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미나, 50대 맞아? 반할 수 밖에 없는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자랑스럽다 쏘니! 손흥민, 토트넘 새 시즌 이끌 캡틴 선임…“대단히 놀랍고 매우 자랑스럽다”
- 추신수-김광현 ‘위닝 시리즈 이끈 해결사’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7승+추신수 멀티타점’ SSG ‘삼성에 승리 거두고 위닝시리즈’ [MK포토] - MK스포츠
- 승리를 마무리 짓는 최민준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를 마무리 짓는 SSG 최민준 [MK포토] - MK스포츠
- 박성한 ‘앞만 보고 뛰다가 그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