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선발 80분’ 마인츠, DFB 포칼 1라운드 통과
이정호 기자 2023. 8. 13. 18:02
이재성이 선발 출장한 마인츠가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1라운드를 통과했다.
마인츠는 13일 독일 슈피젠-엘버스베르크의 우르사팜 아레나 안 데어 카이저린데에서 열린 엘버스베르크(2부리그)와 2023~2024 DFB 포칼 1라운드(64강)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다. 마인츠는 대회 2라운드(32강)에 진출했다. 2라운드 대진 추첨은 현지시간 10월1일에 진행된다. 경기는 10월31일∼11월1일 치러진다.
이재성은 2선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후반 35분에 교체될 때까지 80분을 소화했지만, 공격포인트를 따내지는 못했다.
프라이부르크에서 슈투트가르트로 이적한 정우영은 데뷔전을 치렀다. 정우영은 포칼 1라운드 TSG 발링엔전에 후반 18분에 교체 선수로 나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뛰었다. 슈투트가르트는 경기에서 4-0으로 크게 이겼다.
노팅엄 포리스트(잉글랜드)에서 뛰는 황의조는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아스널과의 원정경기에 출전 선수 명단에서 빠지며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
이정호 기자 alph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