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식스팩 만든 충격 상의 탈의 화보 공개 “내 몸의 최선”(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의 상의 탈의 사진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20회에서는 전현무의 충격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스튜디오에선 이후 상의 탈의 화보가 화두에 올랐다.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 라이머 역시 과거 상의 탈의를 하고 화보를 찍은 적 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현무의 상의 탈의 사진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8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20회에서는 전현무의 충격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스포츠 의류 브랜드 대표로 변신한 추성훈은 룩북 촬영에 지인 찬스를 이용했다. '피지컬: 100' 출연자들을 섭외한 것. 이들의 잔뜩 화난 근육에 추성훈은 "돈 벌 수 있다!"며 부자의 꿈을 꽃피웠다.
스튜디오에선 이후 상의 탈의 화보가 화두에 올랐다.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 라이머 역시 과거 상의 탈의를 하고 화보를 찍은 적 있다고. 라이머는 "13년 전"이라며 "한국 셀럽 중 몸이 제일 좋다는 평을 당시 받았다"고 자랑했다.
이어서 전현무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본 MC들은 충격받아 "바다에 한 번 들어갔다 나온 거냐", "(찍은) 이유가 뭐냐", "팔이 너무 예쁜 것 아니냐"고 한마디씩을 했고, 김숙은 심지어 갑 버튼까지 눌렀다.
전현무는 "(10년 전) '남자의 자격'에서 식스 팩을 찍자고 해서 운동을 했다. 운동을 안 하고 식단만 했다. 조명도 비추고 그리고 내 몸의 최선이었다. '현무의 베스트 컷' 자막이 훌륭하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황승언, 바지 흘러내려 골반 드러낸 수영복 입고 파격 노출
- ‘이규혁♥’ 손담비 몸매 일부 겨우 가린 비키니 포착…뒷모습 더 감탄
- 보정 논란 후‥이미주, 아찔 시스루룩 입고 명품 몸매 인증
- 잼버리 콘서트 중 남남대원 키스 포착, 시청자들도 깜짝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