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복면가왕’ 출연? 맑은 음색에 판정단 ‘들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에서 가왕 '1급 특수요원'과 황금 가면을 두고 가창력 대결을 펼칠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아이유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판정단을 전원 기립시킨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가왕 '1급 특수요원'과 정면 승부를 펼칠 복면 가수 8인의 무대와 판정단의 열띤 추리 대결이 펼쳐지는 '복면가왕'은 13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올라운드 플레이어 아이유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원준은 한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듣고 “아이유와 똑같은 음색”이라며 그녀의 정체를 아이유로 유추하는데, 국민 가수 아이유의 이름이 언급되자 언급만으로도 판정단 석이 들썩이며 열기가 고조된다.
한편, 캔 배기성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마자 자신감에 찬 목소리로 “저를 이 자리에 있게 해 주신 분이다”, “저분의 정체가 공개되면 모두가 깜짝 놀랄 것”이라고 밝혀 해당 복면 가수의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간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판정단을 전원 기립시킨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 전원이 충격의 도가니에 빠지며 기립했는데! 특히 유영석이 “저 형이 여기 왜 나와”라고 소리치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가왕 ‘1급 특수요원’과 정면 승부를 펼칠 복면 가수 8인의 무대와 판정단의 열띤 추리 대결이 펼쳐지는 ‘복면가왕’은 13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자연까지 컨트롤?”...‘1박 2일’ 딘딘, 기상천외 여행지에 ‘동공 지진’
- 라이머, 알고 보니 강남 건물주...“1일 1끼하며 살아”(‘사당귀’)
- “막막했지만”...‘서울대’ 정지웅, 수능 D-100 조언(‘걸환장’)
- BTS 뷔 “민희진 대표 누나라 불러...작업 방식 독특”
- ‘태계일주2’, 오늘(13일) 인도 여정 마침표...쿠키 영상 공개
- 에스파, K팝 그룹 최초 ‘아웃사이드 랜즈 페스티벌’ 참석
- 우주소녀 성소, ‘36세 연상’ 양조위와 불륜설에 “터무니없어”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 똘끼에 “너는 깡패예요?”
- 현아, 자동차 보닛 위에 누워...아찔한 매력
- 방탄소년단 ‘버터’ MV, 9억뷰 돌파...통산 8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