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이음, 다양한 평형 구성 신개념 타운하우스

2023. 8. 13.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우개발이 경기도 여주시에 타운하우스 '블루이음' 택지 분양을 실시한다.

블루이음은 기존의 트렌드를 벗어난 새로운 타운하우스 택지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블루이음은 165㎡ 대지에 26㎡, 42㎡, 59㎡, 79㎡와 대형 평형 등 다양한 크기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나와 가족만의 사적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건물 구조가 배치된다. 노천탕(유리관·히노키 등)과 바비큐 시설이 설치될 수 있고, 거주 편의성에 주안점을 뒀다. 또 땅콩주택으로 이름이 알려진 이현우 건축가가 대표 건축사로 택지 개발을 도울 예정이다.

블루이음은 생애 꼭 갖고 싶은 집, 세컨하우스,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테마를 가진 타운하우스로 주택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콘셉트를 지향한다.

블루이음은 오학동 시내와 근접해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농협 하나로마트, 은행, 법원, 관공서, 학교(초·중·고교) 등이 위치하고 있다. 신륵사 관광지, 강변유원지, 워터파크, 황학사수목원 등 관광시설도 5~10분 내 거리에 있다. 주변에는 20여 개 골프장이 근접해 있어 골프를 즐기는 골퍼라면 휴식과 여가를 동시에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또 교통 등 생활 인프라스트럭처도 우수하다. 블루이음 타운하우스 택지가 자리하는 여주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고속도로 IC를 7개나 갖춘 교통 요지다. 사통팔달로 이어져 서울과 기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잠실역 기준 차량으로 1시간(70㎞) 거리에 위치하며, 판교IC 기준 차량으로 50분(58㎞) 걸린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