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형사 문장열 그 자체...한지민과 아찔한 첫 만남(‘힙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기가 드라마 '힙하게' 형사 '문장열'로 변신해 강렬한 포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1회에서는 서울 광수대에서 좌천된 후 실적을 쌓아 빨리 광수대에 복귀하려는 에이스 형사 '문장열' 역의 이민기가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좌천된 형사 문장열이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배우 이민기가 드라마 ‘힙하게’ 형사 ‘문장열’로 변신해 강렬한 포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 1회에서는 서울 광수대에서 좌천된 후 실적을 쌓아 빨리 광수대에 복귀하려는 에이스 형사 '문장열' 역의 이민기가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좌천된 형사 문장열이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문장열은 경찰서 출근 첫날부터 강력사건이라는 말을 듣고 황급히 출동하게 되지만 알고 보니 백신 맞다가 놀란 소를 잡아야 하는 사건이었던 것. “이보다 강력한 사건이 어디 있냐”는 강력반 반장 원종묵의 말에 문장열은 다시 한번 서울 광수대로 하루빨리 복귀할 것을 다짐한다.
뿐만 아니라 이 과정에서 문장열은 소 등에 올라탄 봉예분(한지민 분)을 보고 경악하며 어이없어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하기도. 장열은 이러한 봉예분과의 아찔한 첫 만남을 시작으로 이후에도 범상치 않은 인연을 이어갔다.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소매치기범의 엉덩이를 만져 과거를 보려 한 그를 현장 체포하는가 하면 방송 말미엔 자신의 엉덩이까지 실수로 만지게 된 예분을 단번에 엎어치기한 모습을 보여줘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무진 마을에 첫발을 내디딘 첫날부터 기상천외한 일들을 맞이하게 된 문장열의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잘 살려낸 이민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서는 그가 또 어떤 모습으로 몰입감을 더할지 기대케 만든다.
한편, 이민기가 열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오늘 오후 10시 30분 2회가 방송된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발인 14일 오전 8시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화이트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설현, 감탄이 절로 나는 명품 비주얼
- 도경완, 5번 수술로 한 달 만에 퇴원...‘장윤정♥’에 “너도 내 아이” 여전한 사랑꾼 면모(도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30살 연하와 로맨스’ 최명길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했다”(‘아씨 두리안’)
- 이혜성, 3년 만에 SM C&C 떠난다,“전속계약 만료 예정” [공식]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