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출신 성소, '36살차' 양조위와 불륜?···"터무니 없는 거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 출신 성소가 홍콩의 유명 배우 양조위와의 불륜설 및 출산설에 대해 부인하고 나섰다.
지난 12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36살 차이가 나는 양조위와 성소가 비밀리에 사랑에 빠졌다며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다른 현지 매체들도 "양조위가 성소를 위해 일본에 부동산을 구입했다는 소문이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우주소녀 출신 성소가 홍콩의 유명 배우 양조위와의 불륜설 및 출산설에 대해 부인하고 나섰다.
지난 12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36살 차이가 나는 양조위와 성소가 비밀리에 사랑에 빠졌다며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다른 현지 매체들도 "양조위가 성소를 위해 일본에 부동산을 구입했다는 소문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양조위의 아내인 중국 배우 유가령이 이 상황에 대응하고자 일본에 방문했다는 보도도 나왔다.
이 같은 보도에 대해 성소는 소속사를 통해 곧바로 부인했다. 성소는 "소문을 들을 필요 없다. 터무니없는 거짓”이라며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962년생인 양조위는 영화 ‘화양연화’로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인기 배우다. 그는 최근 그룹 뉴진스의 뮤직비디오 '쿨 위드 유'(Cool With You)에 특별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08년 3살 연하 유가령과 결혼했다.
1998년생인 성소는 2016년 우주소녀의 중국인 멤버로 데뷔했다. 2018년 9월 이후 그룹 활동을 중단하고 중국에서 개인 활동에 주력했다. 그는 지난 3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끝나자 우주소녀를 공식 탈퇴했다.
이종호 기자 phillie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서 마주친 조선, 무서웠다'…'신림동 살인범' 악플로 고소한 유튜버의 기억
- '자녀 둘인데 1000만원'…中도 여행·사교육비에 등골 휜다
- 공연중 남성 멤버끼리 '입맞춤' 英밴드…'36억 배상하라' 말레이서 피소
- '강남역 엽총 파티 간다'…'살인 예고글' 게시자들 잡고보니
- 도미노 피자 한 판에 750원…살인적인 인플레이션에 저가 전략 나선 인도 도미노피자
- 신축 아파트 2년 전 분양가에 '득템'…무순위 청약의 매력은[코주부]
- '내 아이돌은 샤넬인데 네 아이돌은 겨우…'…아이돌 명품 앰버서더 '계급론' 확산 '논란'
- '전기요금 '폭탄' 안 맞으려면 외출 때 에어컨 켜 둬라?'
- 돼지바·수박바 사다 '기겁'…'아이스크림도 못 사먹겠네' 한숨
- '아이가 BTS 뷔 목걸이 사달라는데 3400만원이라네요'…까르띠에 목걸이 품절 대란 뭐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