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국제라이온스협회 홍보의 날 매치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자이언츠가 오는 16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홈경기를 국제라이온스협회 홍보의 날 매치데이로 개최한다.
이날 구단은 국제라이온스협회355-A(부산)지구 이형모 총재를 포함한 회원 약 2000명을 사직구장으로 초대한다.
경기 전에는 이형모 총재와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 정근 온종합병원장이 각각 시구, 시타, 시포를 맡는다.
부산에 위치한 355-A(부산)지구는 국내 최대 규모로 7000여명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구단은 국제라이온스협회355-A(부산)지구 이형모 총재를 포함한 회원 약 2000명을 사직구장으로 초대한다. 경기 전에는 이형모 총재와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 정근 온종합병원장이 각각 시구, 시타, 시포를 맡는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전 세계 215개국에서 140만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비종교 봉사 단체다. 부산에 위치한 355-A(부산)지구는 국내 최대 규모로 7000여명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53대 이형모 총재는 어린이들을 위한 시력 보존 사업과 유아 및 청소년 야구 활성화 지원 사업을 비롯해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사업 등 부산 지역에 꼭 필요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는 국제라이온스협회와 함께 2018년부터 부산 유소년 야구 발전 기금을 위한 기금을 전달하는 등 야구 꿈나무들을 응원 해오고 있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앞에서 가족 5명 추락…손녀 껴안고 버틴 할아버지[그해 오늘]
- “어차피 결혼할 사이잖아”…7억 뜯어냈다
- 군인 밥값 20만원 몰래 낸 중년 남성…“국가 위한 고생 아름답다”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향년 61세
- 손흥민, 한국인 역대 두 번째 EPL 캡틴..."모두가 주장처럼 느껴야"
- 뇌물받고 음주운전까지..끊이지 않는 LH 비위
- [누구집]만능캐 이정현, 널찍한 주방 갖춘 집은 어디?
- 상속 포기하면 아버지 사망보험금 받을 수 없나요[양친소]
- 김하성, 코리안 빅리거 연속 경기 안타 신기록 불발
- “숨 안 쉬어져” 딸 성추행 영상이 SNS에…가해 학생은 되레 ‘학폭’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