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올해도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김훈식)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를 주제로 온라인 사진전을 연다.
부산시설공단은 오는 14일~9월 4일 3주간 제2회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 '올해도 광안'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2회 온라인 사진전은 인스타그램 본인 공개 계정에 직접 촬영한 광안대교 사진을 올리고 행사명인 '올해도 광안'을 해시태그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안대교 주제, 야경·인물·배경사진 접수 가능
최우수 1명·우수 2명 등 총 10명 선정
부산시설공단은 오는 14일~9월 4일 3주간 제2회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 ‘올해도 광안’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단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시민 소통을 강화하고 광안대교에 대한 시민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하는 차원에서 해마다 사진전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사진전은 지난해와 달리 야경 사진뿐만 아니라 광안대교를 주제로 한 인물·배경사진 등 광안대교와 관련한 어떤 내용도 접수 가능하다.
제2회 온라인 사진전은 인스타그램 본인 공개 계정에 직접 촬영한 광안대교 사진을 올리고 행사명인 ‘올해도 광안’을 해시태그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공단은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 인기상 2명 등 총 10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훈식 이사장 직무대행은 “시민의 시선으로 본 광안대교의 멋진 풍광을 다 함께 만나보며 무더위에 지친 시민의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가져다주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사진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나 광안대교 SNS인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 아들’ 04년생 앤톤, 비주얼 美쳤다…확신의 ‘SM상’ 미소년
- 블랙핑크 리사, 한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슬렌더 그 자체 [DA★]
- 추신수, 옛 텍사스 대저택 전소…하원미 “너무 충격적”
- 한혜진 결혼? 유튜브서 깜짝 발표 “8월 15일 공개”
- “몸 만져 달라” 20대女, 피해 택시기사 여럿 “수치스러” (한블리)[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