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성소, ‘36세 연상’ 양조위와 불륜설에 “터무니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출신 성소가 홍콩 배우 양조위와의 불륜설, 출산설을 부인했다.
지난 12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36살 차이가 나는 양조위와 성소가 비밀리에 사랑에 빠졌다며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양조위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나, 성소는 소속사를 통해 루머를 부인했다.
1998년생인 성소는 2016년 우주소녀의 중국인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36살 차이가 나는 양조위와 성소가 비밀리에 사랑에 빠졌다며 “두 사람이 아이를 낳았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양조위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나, 성소는 소속사를 통해 루머를 부인했다. 그는 “소문을 들을 필요 없다. 터무니없는 거짓”이라며 “행복하고 낙관적인 사람이 되라”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1962년생인 양조위는 영화 ‘화양연화’로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인기 배우로, 최근에는 뉴진스의 신곡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08년 3살 연하 유가령과 결혼했다.
1998년생인 성소는 2016년 우주소녀의 중국인 멤버로 데뷔했다. 하지만 2019년부터는 우주소녀 단체 활동보다는 중국 개인 활동에 집중했고, 지난 3월 팀에서 탈퇴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 똘끼에 “너는 깡패예요?”
- 현아, 자동차 보닛 위에 누워...아찔한 매력
- 방탄소년단 ‘버터’ MV, 9억뷰 돌파...통산 8번째
- ‘힙하게’ 첫방, 한지민X이민기 신들린 ‘코믹 티키타카’
- 민우혁, 父 사기 피해 고백...“25년 간 모은 돈 잃어”(‘전참시’)
- 안은진, ‘연인’ OST 직접 불렀다...오늘(13일) 발매
- “김희선 닮아”...이상민 前여친 사진에 ‘발칵’(‘미우새’)
- ‘암 완치’ 윤도현, 6천명 관객 감싸 안은 록 보컬(‘불후’)
- ‘소옆경2’ 김래원, 연쇄 방화범 검거...공승연에 “너무 오래 울지 마”
- 뷔, 솔로 앨범 선공개곡 日 오리콘 1위·2위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