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구준엽♥' 서희원, 불륜+마약 루머 고소→前 시모 맞고소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의 아내이자 대만 배우인 서희원과 전 시댁간의 법적 분쟁이 심화될 전망이다.
서희원은 8일 전 남편 왕소비와 전 시모 장란을 고소했다고 발표했다.
왕소비와 장란은 지난해 11월부터 서희원이 구준엽과 불륜을 저질러 왕소비와 이혼하게 됐고, 서희원과 서희제 자매가 상습적으로 마약을 투약했다는 등의 의혹을 제기해왔다.
무례함을 참다 못한 서희원이 칼을 빼들었으나 장란 측이 적반하장으로 나오면서 양측의 갈등은 골이 깊어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클론 구준엽의 아내이자 대만 배우인 서희원과 전 시댁간의 법적 분쟁이 심화될 전망이다.
서희원은 8일 전 남편 왕소비와 전 시모 장란을 고소했다고 발표했다. 왕소비와 장란은 지난해 11월부터 서희원이 구준엽과 불륜을 저질러 왕소비와 이혼하게 됐고, 서희원과 서희제 자매가 상습적으로 마약을 투약했다는 등의 의혹을 제기해왔다.
서희원은 이에 대해 고소를 결정했으나 장란은 발끈하고 나섰다. 장란은 서희원의 변호사 측에 성명을 보냈다. 장란 측은 서희원 측이 '모욕'과 '비방'이라는 단어를 사용해 장란의 행동을 폄하했다며 즉각적으로 고소를 취하하고 장란에게 사과하라고 주장했다. 또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법적 대응을 취하겠다는 입장도 전했다.
이에 서희원 측은 '증거는 충분하다'며 개의치 않겠다는 태도를 보였다.
서희원은 2010년 왕소비와 결혼했으나 10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접한 구준엽이 연락을 취하면서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했다.
그러나 재혼 후에도 왕소비와 장란은 수차례 온라인을 통해 서희원과 그 가족에 대한 공격을 이어왔다. 심지어는 구준엽을 '대머리'라 칭하며 비하하는 만행도 서슴지 않았다. 무례함을 참다 못한 서희원이 칼을 빼들었으나 장란 측이 적반하장으로 나오면서 양측의 갈등은 골이 깊어질 전망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임신 의혹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MC한새 “포주가 되라니..여가수 성접대 제안, 자괴감 들었다” (근황올림픽) [종합]
- '편스토랑' 송가인 "식비 3개월에 4천만원..매니저 체중 20kg 증가"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