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몬스터 30주년 기념 모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의 퍼포먼스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Ducati)가 브랜드의 주요 모델인 '몬스터 30주년 모델(Monster 30th Anniversario)'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몬스터의 30주년 모델은 지금까지의 몬스터가 보여준 다채로운 차체 구조 중에서 네이키드 스타일을 유지한다.
실제 몬스터의 30주년 모델의 차체에는 이탈리아 국기를 떠올리게 하는 세 가지 색이 자리한다.
한편 몬스터의 30주년 모델은 전세계 500대만 한정 생산,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퍼포먼스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Ducati)가 브랜드의 주요 모델인 ‘몬스터 30주년 모델(Monster 30th Anniversario)’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몬스터의 30주년 모델은 지금까지의 몬스터가 보여준 다채로운 차체 구조 중에서 네이키드 스타일을 유지한다. 더불어 특유의 견고한 매력을 자랑한다.
30주년 모델인 만큼 시각적인 부분에서의 특별함이 시선을 끈다. 실제 몬스터의 30주년 모델의 차체에는 이탈리아 국기를 떠올리게 하는 세 가지 색이 자리한다.
이와 함께 금색의 디테일이 곳곳에 자리하며, 경량화 소재 및 연출이 더해져 일반적인 몬스터보다 더욱 가볍고, 민첩한 움직임을 약속한다.
파워트레인 및 주요 구성은 기존의 몬스터와 큰 차이가 없다. 111마력의 파워 유닛과 올린스 서스펜션 시스템, 그리고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등이 완성도를 높인다.
더불어 이탈리아 퍼포먼스 모터사이클의 매력을 강조하듯 피렐리의 디아블로 로쏘 IV 타이어가 조합되어 더욱 강렬한 움직임을 능숙히 구현한다.
이외에도 최신의 몬스터에 담긴 각종 편의사양, 기능 등이 대거 적용되어 일상부터 스포츠 주행, 장거리 여정까지 능숙히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몬스터의 30주년 모델은 전세계 500대만 한정 생산, 판매된다.
모클 김학수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라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10명 중 3명 정신과 찾았다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 임신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어요"
- "충격"... 불타 전소된 추신수 '1200평 저택' 다시 보니
- 한동훈 "롤스로이스 사건이 나 때문? 음주운전 한 박용진이 할 말인가"
- 탯줄 달린 신생아 종이봉투에 넣어 길거리에 버린 20대 남녀
- '정전 엑스포' '성화 꺼진 아시안게임'... 국제대회 망신사
- 한국인보다 3배 돈 더 쓰는 중국 관광객 몰려와도...걱정하는 일본, 왜?
- 손흥민, 토트넘의 새로운 주장됐다..."큰 영광, 모든 것 바칠 것"
- 방송인 황영진, 박서준 무대인사 태도 비판 "경솔했다"
- 송가인 "중학생 때부터 요리 시작…3개월 식비, 4천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