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청소년수련관, 아리하랑 물놀이캠프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군청소년수련관(관장 신민규)은 12~13일 이틀간 물놀이 캠프 2023 아리하랑 물놀이캠프 '물놀이지? 물론이지!'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021년부터 안전한 물놀이를 통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고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선군청소년수련관의 넓은 주차장에서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물놀이캠프에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에어바운스를 설치해 많은 청소년들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군청소년수련관(관장 신민규)은 12~13일 이틀간 물놀이 캠프 2023 아리하랑 물놀이캠프 ‘물놀이지? 물론이지!’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021년부터 안전한 물놀이를 통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고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선군청소년수련관의 넓은 주차장에서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물놀이캠프에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에어바운스를 설치해 많은 청소년들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물놀이 에어바운스 옆에는 휴게공간과 푸드트럭을 배치해 쉼과 먹거리를 제공했고, 프로그램 중간중간마다 레크레이션도 진행해 축제분위기를 조성했다.
신민규 관장은 “코로나가 끝난 이후에 제일 큰 규모로 물놀이 행사를 진행,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안전하고 즐겁고 행복한 동심의 세계를 즐겼다”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레고랜드 찾은 영국 대원들 "오늘 일정 제일 즐겁다"
- 춘천 실종 초등생 유인 50대 징역 25년 선고… "죄질 극히 불량"
- 삼척 해수욕장서 부자 바다에 빠져…아들 살았지만 아버지는 숨져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1심서 징역7년 법정구속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