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 매력을 한눈에'...강릉시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시가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지역의 우수성을 알리는 등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힘쓴다.
13일 시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강릉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관람객의 호응을 얻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선호하는 홍보물과 기념품을 준비했다"며 "강릉만의 특색있는 관광 자원 소개를 통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시가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지역의 우수성을 알리는 등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힘쓴다.
13일 시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강릉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홍보관에서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여기는 강릉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강릉만의 매력이 담긴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레저, 웰니스, 체험 등 테마별 관광자원과 커피축제, 누들축제 등 하반기 강릉에서 펼쳐질 풍성한 축제를 소개하고 강릉관광지도 및 핫플레이스10 등 각종 행사 리플릿을 배부해 사계절이 즐거운 강릉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시는 향후 취합된 자료를 바탕으로 관광마케팅 추진방안 마련을 통해 강릉 관광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관람객의 호응을 얻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선호하는 홍보물과 기념품을 준비했다”며 “강릉만의 특색있는 관광 자원 소개를 통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빅데이터 기반의 강원특별자치도 동향분석에 따르면 올해 6월 강릉을 찾은 방문객은 283만명 이상으로 도내 시군 중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춘천 레고랜드 찾은 영국 대원들 "오늘 일정 제일 즐겁다"
- 춘천 실종 초등생 유인 50대 징역 25년 선고… "죄질 극히 불량"
- 삼척 해수욕장서 부자 바다에 빠져…아들 살았지만 아버지는 숨져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1심서 징역7년 법정구속
- 춘천 출신 뉴진스 민지, 빌보드 200 1위에 "더 좋은 음악 보답"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