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농협 창립62주년 특집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홈쇼핑이 14일부터 이틀간 '농협 창립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은 인기 상품 중에 공영홈쇼핑과 농협이 엄선한 상품으로 준비했다.
'농협 햇사레 복숭아'는 특집전을 맞아 황도와 천중도(백도) 품종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공영홈쇼핑이 14일부터 이틀간 ‘농협 창립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은 인기 상품 중에 공영홈쇼핑과 농협이 엄선한 상품으로 준비했다.
모든 상품은 우리 땅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으로 ▲농협 햇사레 복숭아(14일 오후 3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옥구귀리(15일 오전 8시 20분) ▲농협고구마(15일 오후 2시 45분) ▲농협 예산 삼광미(15일 오후 9시 45분)를 판매한다.
‘농협 햇사레 복숭아’는 특집전을 맞아 황도와 천중도(백도) 품종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황도와 천중도 각 5kg 구성이 4만4천900원에 판매된다.
올해 첫 수확인 햇귀리 ‘옥구귀리’는 10kg에 상등급 십리향 쌀 500g을 추가 구성해 4만3천900원에 판매, ‘농협 햇밤고구마’ 5kg이 2만 9천900원에 판해한다. 특집전을 맞아 모바일앱 및 자동주문 시 10%할인도 준비했다.
‘농협 예산 삼광미’는 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특등급 쌀로 방송 이후 도정해 더욱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 20kg에 500g 1봉을 추가한 구성을 6만900원에 판매한다.
공영홈쇼핑 농산팀 강동완 MD는 “폭우와 폭염으로 인해 농가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이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우리 땅에서 난 우리 농산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영홈쇼핑, ESG 경영 위한 임직원 교육 실시
- 공영홈쇼핑-중기부, 지역상권활력 프로젝트 추진
- 공영홈쇼핑, 300억원 상생펀드 운영...중소기업 저금리 대출 지원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LG CNS, 매출 4조 눈앞…핵심 DX 사업으로 실적 '고공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