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추석선물 예약판매 "가성비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오는 18일부터 9월 11일까지 '2023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452260) 관계자는 "올 추석 선물 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 부담을 낮추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갤러리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는 예약판매 다음 날인 9월 12일부터 같은 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물가 실속형 예판 품목 확대
2030 겨냥 온라인 선물 세트↑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오는 18일부터 9월 11일까지 ‘2023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최근 고물가에 따른 불황형 소비 확산에 따라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전년 대비 예약판매 세트 품목을 20% 늘렸고, 예약판매 세트는 총 300여 개 품목으로 해당 기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선물 세트도 대폭 강화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 고객층인 20·30대 고객을 위해 10만 원 이하 가공식품 및 청과 세트를 확대 구성하는 등 가성비에 중점을 뒀다.
한화갤러리아(452260) 관계자는 “올 추석 선물 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 부담을 낮추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갤러리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는 예약판매 다음 날인 9월 12일부터 같은 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송주희 기자 sso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미노 피자 한 판에 750원…살인적인 인플레이션에 저가 전략 나선 인도 도미노피자
- 신축 아파트 2년 전 분양가에 '득템'…무순위 청약의 매력은[코주부]
- '내 아이돌은 샤넬인데 네 아이돌은 겨우…'…아이돌 명품 앰버서더 '계급론' 확산 '논란'
- '전기요금 '폭탄' 안 맞으려면 외출 때 에어컨 켜 둬라?'
- 돼지바·수박바 사다 '기겁'…'아이스크림도 못 사먹겠네' 한숨
- '아이가 BTS 뷔 목걸이 사달라는데 3400만원이라네요'…까르띠에 목걸이 품절 대란 뭐기에
- 변호사도 '손절'한 롤스로이스男 구속…“구호조치 했다” 주장
- '살인 예고글' 이번엔 페이커 향했다…'숙소 찾아가 해치겠다'
- 추신수 '1200평 美 텍사스 저택' 전소…하원미 '너무 충격' 어쩌다가
- 태풍 영향권 벗어나자…이번엔 30도 넘는 폭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