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父 사기 피해 고백...“25년 간 모은 돈 잃어”(‘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우혁이 부모님의 사기 피해를 고백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민우혁은 백예리 매니저와 그의 남자친구를 집으로 초대했다.
이날 민우혁은 과거 식당을 운영했던 아버지, 아들과 함께 백예리 매니저와 남자친구를 위한 음식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민우혁은 백예리 매니저와 그의 남자친구를 집으로 초대했다.
이날 민우혁은 과거 식당을 운영했던 아버지, 아들과 함께 백예리 매니저와 남자친구를 위한 음식을 만들었다. 화려한 비주얼의 음식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민우혁은 “아버지가 식당을 여러 번 운영했는데, 다 퍼주고 디저트까지 내줘 남는 것이 없어서 망한 적이 많다. ‘내가 퍼준 복이 다 너에게 가는 거다’라고 하셨는데 이것 때문에 크게 사기를 당했다. 뉴스에 나올 정도의 큰 사기”라고 밝혔다.
이어 “25년 간 집 사려고 모아둔 돈을 다른 식당에 들어가려고 투자했는데 중간에서 사기를 쳤다. 그때 아버지가 ‘우리가 언제 돈이 있었나? 다시 시작하면 되지’라고 하셨다. 아버지가 희망을 주셨기 때문에 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잡고 있던 이유도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민우혁은 오는 10월 15일 개막하는 뮤지컬 ‘레 미제라블’에 출연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은진, ‘연인’ OST 직접 불렀다...오늘(13일) 발매
- “김희선 닮아”...이상민 前여친 사진에 ‘발칵’(‘미우새’)
- ‘암 완치’ 윤도현, 6천명 관객 감싸 안은 록 보컬(‘불후’)
- ‘소옆경2’ 김래원, 연쇄 방화범 검거...공승연에 “너무 오래 울지 마”
- 뷔, 솔로 앨범 선공개곡 日 오리콘 1위·2위 직행
- 김성규 “인피니트 수익 분배? 아티스트 9·회사 1”(‘아는 형님’)
- ‘경소문2’ 진선규, 악귀 일체화...사람 죽이고 구치소 탈옥
- [인터뷰②] ‘좀비버스’ CP “비주얼로 섭외한 덱스, 활약 대단해”
- [인터뷰①] ‘좀비버스’ CP “韓 예능 첫 좀비...반응은 더 지켜봐야”
- [종합] ‘연인’ 남궁민, 오랑캐와 맞섰다...안은진 “서방님”